여행사의 누리망 마케팅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07 17:34본문
Download :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호텔 업계의 경우, 인터넷(Internet)marketing 은 航空(항공) 사보다 늦었지만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유명 호텔의 경우 고객이 직접 그 호텔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이루어지는 인터넷(Internet) 예약이 82%에 이르고 있다 (정하나, 2000: 3)
여행사의 경우 인터넷(Internet)을 통해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여행상품을 紹介하며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인터넷(Internet)marketing 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on-line 여행사 또는 사이버 여…(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인터넷(Internet)을 통해 구매자가 航空(항공) 권의 예약에서 구입까지 직접접근이 가능해진 것이다.여행사의_인터넷마케팅에_관한_연구 ,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여행사의 누리망 마케팅에 관한 연구
Ⅰ. 서 론
1. 문제제기
컴퓨터 커뮤니케이션의 테크놀리지의 출현으로 정보기술의 발달에 따른 정보활용 시스템의 급격한 change(변화)는 사회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발달하여 정보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분석의 필요성(必要性)이 대두되고 있다 특히, 인터넷(Internet)의 상용화는 이른바 ‘사이버 문화’라는 완전히 새로운 문화의 틀을 유도하고 있다 즉, 정보 기술로 대표되는 인터넷(Internet)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사업은 기존의 전통적 방식의 비즈니스와는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다
관광관련 분야의 인터넷(Internet) 도입은 다른 비즈니스보다 비교적 빠르게 도입되었는데, 航空(항공) 사가 그 대표적인 예이다.
Download :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78 )






본 자료는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에 대해 조사분석한 리포트입니다.여행사의_누리망 마케팅에_관한_연구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본 는 여행사의 누리망 마케팅에 대해 조사analysis(분석) 한 리포트입니다.